경남은행 상담직 직장관 합격 자기소개서 샘플

귀하에게 직장이 가지고 있는 의미는 무엇이며, 그 직장으로서 ‘경남은행’을 선택한 이유와 입행 후 계획에 대해 작성하여 주십시요.

평소 아버지께서는 일이 즐거워야 인생이 행복하다는 말씀을 자주 하셨습니다. 직장이란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고 역량을 발휘하여 함께 성장하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일을 통해 국가와 사회에 공헌하는 보람을 느낄 수 있다면 가장 행복한 직장이라고 믿습니다.

저는 지역사회와 함께 하며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회사에서 일하고 싶어 경남은행에 지원하게 됐습니다. 대학교 방학 동안 여러 봉사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며 상생하는 경남기업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됐습니다. 경남은행은 양질의 수익성과 건전성, 그리고 자산의 질적 개선을 통해 견실한 성장을 지속해 나가는 내실경영을 중시하고 있으며, 지역밀착경영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경남은행에서 열정을 마음껏 발휘하여 (저의 고향인)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저는 입사 후 달성하고 싶은 두가지 목표가 있습니다. 첫째, 고객 만족 1위인 영업지점을 만드는 것입니다. 저는 음식점 아르바이트 경험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는 서비스 정신을 배웠습니다. 술에 취해 화를 내는 고객의 말씀을 경청하며 웃음으로 불만을 해결해 ‘해결사’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저는 이런 소중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에게 기쁨을 선물하는 텔러가 되겠습니다. 둘째, 최고의 금융상품 전문가가 되는 것입니다. 입행 후 경남은행의 금융상품을 가장 잘 설명할 수 있도록 5개 이상의 금융관련 자격증을 취득해 최고의 금융상품 전문가가 성장하고 싶습니다. 또한 고객서비스를 위하여 금융 뿐만 아니라 고객행태론, 심리학, 서비스마인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기개발을 멈추지 않을 계획입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