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으로 이룬 작은 성공
갤러리아 백화점 액세서리 매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할 때, 신생브랜드이다 보니 매출이 저조했습니다. 매출을 신장시키기 위해서는 우선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쌓아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고객수첩을 마련하여 고객별 선호제품, 색상, 구매량 등의 특징과 개인적 대화까지 모두 기록했습니다. 찾아오시는 고객을 반갑게 맞이하고 수첩에 기록된 내용을 떠올리며 대화를 나누면서 친밀감을 쌓아갔습니다. 그런 과정에서 코디방법을 몰라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하여, 그 날의 코디에 맞는 액세서리를 추천하고 활용팁을 알려드리기 시작했습니다. 점점 저를 믿고, 우리 제품을 믿고 찾아오시는 고객이 많아졌고 우리 매장은 드디어 일매출 1위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점장님께는 저에게 스스로 매장의 문제를 인식하고 원인을 분석하여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으로 일등매장을 만들었다며 특별보너스를 지급해 주셨습니다. 저는 철저한 분석력과 커뮤케이션 스킬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믿음을 주는 마케팅 전문가가 되어 세계속의 농심으로 도약하는데 함께 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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