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종 마케팅기획 학창생활

IT업종 마케팅기획 학창생활 자기소개서 샘플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드리는 마케팅기획자

대학시절 액세서리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습니다. 많은고객들이 자신에게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쉽게 결정하지 못해 많은 방문객에 비해 실제 판매는 저조했습니다. 고객의구매결정을 도와 드리기 위해 강의시간에 배웠던 ‘퍼스널컬러’를활용하여 고객에게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권해 드리기 시작했습니다. 약 90%의 가까운 고객들은 제가 권해드린 액세서리에 직접 착용해 보시며 깊은 관심을 보이셨고, 이중 약 75% 이상은 실제 구매로 이어졌습니다. 또한, 인터넷과 잡지를 통해 액세서리 트렌드를 조사하고매장에서 판매되는 아이템들을 분석하여 주력 아이템을 기획하였습니다. 그 결과 매출이 20% 이상 증가하였고 저를 찾는 단골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이 경험을 통해 마케터로서 고객과의 소통이 가장 큰 성공요인이란 교훈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런 경험을살려 저는 ****의 마케팅기획자로서 고객 니즈분석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드릴 수 있는 디자인 상품과 컨텐츠를 기획하고 싶습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